무제 문서
 
 

유○○(36개월)

○○는 믿음방 맏언니입니다. 동생들의 다툼에 중재를 하고, 우는 동생의 눈물을 닦아주는 최고의 언니랍니다. 항상 자신을 ‘공주’라고 칭하며, 동요와 율동을 굉장히 좋아하고 흥이 넘치는 귀여운 공주님입니다.

김○○(24개월)

○○는 믿음방 똑순이랍니다. 말도 굉장히 잘하고, 자신의 감정표현도 명확한 아이입니다. 어렸을 때에부터 길쭉길쭉 하던 아이는 지금도 키도 크고 손가락도 긴, 예쁘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답니다.

김○○(21개월)

○○이는 또래에 비해 왜소한 편이지만, 귀여움은 상당히 크답니다. 다소 낯을 가리는 아이라서, 이모들 옆에 있어야지 안정을 찾고 비로소 베시시 웃음을 보인답니다. 하지만, 요즘은 예전보다는 많이 나아진 모습을 보이고, 모든 발달에서 많이 성장을 하고 있어 현재보다 미래가 더 기대되는 아이랍니다.

김○○(15개월)

○○이는 믿음방 식구가 된지 석 달 정도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이 낯설어 울음이 많던 아이는 이제 믿음방의 한 식구가 되어 밥도 잘 먹어서 살도 붙고, 웃는 날이 많아져 아동의 얼굴에 그늘보다는 햇볕이 들어왔답니다. 하루, 하루가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아동의 내일이 궁금하답니다.

정○○(15개월)

○○는 찹쌀떡 같은 말랑말랑, 뽀얀 피부를 가진 사랑스러운 아이랍니다. 놀이를 할 때에도 하나의 놀이에 굉장히 집중력을 가지고선 몰입할 할 때면 15개월 아기가 아닌 것 같습니다.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가지고 있는 아이를 보기만 하여도 웃음이 난답니다.

최○○(14개월)

○○이는 짙은 쌍커풀, 휙- 올라간 긴 속눈썹 그리고 통통한 볼살이 굉장히 매력적인 아이랍니다. 또래보다 모든 발달이 빨라, 말도 잘 알아듣고 그것에 대답을 하기도 합니다. 언니들의 행동을 관찰하고서, 행동을 그대로 따라서 모방을 잘 한답니다. 자신의 이름을 부르면 쪼르르 달려와 안길 때면 세상 제일 사랑스럽고 귀엽답니다.
 
무제 문서
무제 문서